유포릭: AI 기반 헬프 데스크 솔루션
Euphoric는 이메일, 메시지 및 통화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단일 수신함으로 통합하여 고객 지원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구독 기반 AI 헬프 데스크 플랫폼입니다. 이 플랫폼은 스마트 답변, 티켓 요약 및 문법 검사와 같은 기능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팀이 고객 문의에 효과적으로 응답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 이 플랫폼은 각 고객의 지원 기록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불필요한 검색 없이 과거 상호작용을 검토하는 것을 간소화합니다.
게다가, Euphoric는 팀원들이 대화를 할당하고 상태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적인 작업 관리를 촉진합니다. 상태는 열림(Open), 일시 중지(Snoozed) 또는 닫힘(Closed)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이 도구는 내부 코멘트를 위한 비공식 메모와 Viber, Telegram 및 WhatsApp과 같은 인기 있는 메시징 앱과의 통합을 지원합니다.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준비된 응답 템플릿을 제공함으로써, Euphoric는 빠르고 효과적인 고객 피드백을 보장하여 고객 지원 운영을 향상시키는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.